April 28, 2024 4:47 pm

온라인 구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주요 실수

온라인 구직 포털 사용의 단순성에도 불구하고 대다수의 구직자는 잠재적인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 월드 와이드 웹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다음은 구직자가 구직 시 저지르는 가장 일반적인 실수 목록입니다 직장인부업.

업데이트되지 않은 이력서 – 대부분의 구직자는 이력서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의 중요성을 무시합니다. 귀하의 프로필이 귀하가 개발한 최근 기술, 귀하가 획득한 경험 및 귀하가 받은 교육을 강조하지 않으면 잠재적 고용주가 귀하의 이력서를 자신의 직업 프로필과 일치시키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후보자는 온라인으로 작성한 모든 프로필이 최신 상태이고 포괄적인 범위의 기술을 보여주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력서 게시 장소 – 중간 관리자 및 고위 관리자는 공개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공개 포털에 이력서를 게시하지 않아야 합니다. 잠재적인 고용주가 귀하의 프로필에 액세스할 뿐만 아니라 귀하의 현재 조직도 액세스합니다. 일자리를 찾으러 나가는 동안 어색한 상황을 만들지 마십시오.
온라인에서 수동적으로 행동 – 창의력을 발휘하고 World Wide Web의 모든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때입니다. 취업 포털에만 의존하는 대신 트위터, 링크드인 등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훌륭한 취업 기회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계좌를 개설하고 잊어버리는 것은 대부분의 구직자들이 저지르는 흔한 실수입니다. 이러한 플랫폼에서 귀하가 더 활동적일수록 잠재적 고용주가 귀하를 주목하기가 더 쉽습니다. 포럼, 업계별 토론 및 기타 온라인 플랫폼에 참여함으로써 다른 회사의 전문가 및 고용주와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온라인 평판 – 채용 담당자가 귀하의 고용을 실제로 확인하기 전에 귀하에 대한 배경 조사를 수행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과 다양한 기타 온라인 리소스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HR 팀이 귀하의 비전문적 자아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인터넷에 게시하거나 관련된 모든 콘텐츠가 깨끗하고 전문 분야에서 귀하의 평판에 반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식적인 어조를 유지하지 않음 – 수천 명의 채용 담당자와 협력하는 것이 쉽고 저렴할 수 있지만 이것이 커뮤니케이션이나 구축한 프로필의 품질이 느슨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LinkedIn에는 철자 오류와 인쇄상의 실수가 있는 수천 개의 프로필과 많은 채용 포털이 있습니다. 이에 더해, 비공식적으로 작성된 불완전한 프로필은 당신이 완벽에 이르는 세부 사항을 갖춘 헌신적인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인터넷 포털, 이메일 및 기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소스를 통해 고용주와 상호 작용하는 동안 언어에 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외에도 소셜 미디어의 덜 공식적인 플랫폼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도 브랜드 및 잠재적 고용주와 소통하여 진보적인 고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