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5:40 pm

성형 수술 후 피부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성형 수술을 결정하면 피부의 외양과 건강을 개선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를 밟게 됩니다. 성형 수술 후 처음 며칠, 몇 주 동안은 가장 빠른 회복과 최상의 결과를 위해 피부에 특별한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미용 시술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재택 스킨케어 처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모든 경우에, 시술 전에 담당 의사나 미용사와 성형 수술 회복에 대해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는 일반적인 미용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홍대피부과.

레이저 재 포장 절차
약한 화학적 껍질
보톡스와 필러
부러지거나 열린 상처를 남기는 일반적인 미용 시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화학적 껍질
눈성형, 코성형, 안면거상술 등의 수술
성형 수술 회복: 미세 박피술 및 표면 재포장을 포함한 기타 치료 후.

미세박피술과 같은 최소 침습적이고 비용이 적게 드는 미용 시술은 회복 시간이 빨라지면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을 통해 여성은 몇 주 동안 직장을 쉬거나 단일 시술에 수천 달러를 지출하지 않고도 성형 수술의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치료는 순하지만 미세박피술 후에는 자외선 차단을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어떤 경우에는 수술 후 며칠 동안 햇빛을 너무 많이 받으면 보기 흉한 과다 색소 침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킨 케어 요구 사항은 가장 가벼운 형태의 화학적 필링 후 미세 박피술을 따르는 요구 사항과 매우 유사합니다. 중간 강도의 화학적 필링 후 일상 생활로의 복귀는 피부 필링 후 최소 48시간, 일반적으로 약 1주일까지 보류됩니다.

모든 피부 박피술에는 미세 박피술부터 절제 레이저 시술에 이르기까지 부드러운 세척과 보습이 필요합니다. 문지르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추가 피부층이 손실되어 손상될 수 있습니다.

표면 치환 시술로 인해 과도한 색소침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미용 시술 후 이러한 발생 위험을 줄이기 위해 피부 표백 하이드로퀴논 크림을 사용해야 하는지 담당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성형수술 후: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상처를 치료하고 붓기를 조절하며 매일 피부 관리를 계속해야 하기 때문에 덜 침습적인 시술보다 성형 수술 후 피부 관리가 더 어렵습니다.

전문가들은 특히 수술 후 첫 3일 동안 부기를 줄이기 위해 매일 얼음찜질이나 냉찜질을 할 것을 권장합니다. 머리를 심장보다 높게 두고 자는 것도 밤새 붓기가 증가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