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6:58 pm

플래터 그릇을 보관하고 플래터를 제공하는 몇 가지 혁신적인 방법

적인 기술을 찾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양한 접시와 접시를 과시할 수 있는 환경을 찾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눈부신 칵테일 잔이나 세라믹, 빈티지 스타일의 차 머그가 아닌 한 식기를 보관하기 위해 폐쇄형 보관 시설을 선호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수원 맛집.

완벽한 식기 세트 없이는 집 장식이 불완전합니다. 따라서 Address Home은 빈티지 Nizam 예술, 불상 그림 및 아르카나 디자인으로 덮인 서빙 플래터의 독특한 조립품을 제공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대부분의 실내 장식 전문가들이 놀랍도록 디자인된 접시를 벽 장식에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벽 색상이 밝은 경우 어두운 색상의 서빙 접시를 걸어두는 것이 벽을 강조하는 특징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벽이 진한 빨간색, 적갈색, 남색으로 칠해지면 디스플레이 기술이 약간 바뀔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흰색 배경에 금색 또는 은색 디자인이 있는 접시를 디스플레이 품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빙 접시를 벽걸이로 사용하는 것은 컬렉션을 전시하는 혁신적인 방법입니다.

접시 그릇과 같은 식기류를 보관할 수 있는 개방형 보관 시설을 갖고 싶다면 적용하기 매우 쉬운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빈 주방 벽을 활용하여 접시 그릇, 접시, 접시, 디저트 스탠드, 서빙 트레이 및 수저가 포함된 식기류 팩을 체계화하고 표시할 목적으로 벽 선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접시 그릇, 수프 그릇, 샐러드 그릇 또는 컵 접시를 벽 선반과 함께 보관할 수 있는 최첨단 시설을 찾는 사람들은 아일랜드 선반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 이 스타일은 주방을 위한 멋진 인테리어를 만드는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식기류를 보관할 수 있는 폐쇄형 수납 공간을 선호하고 주방 벽을 나무 캐비닛으로 덮습니다. 그러나 목재 보관 시설은 전통적인 서랍장 및 캐비닛과는 별개로 다양한 디자인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방 액세서리를 위한 수납 공간을 구성하는 동안 우리가 놓친 부분이 있고 고려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되는 디자인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혁신적인 디자인은 대형 접시와 그릇을 위한 대규모 저장 공간을 만드는 데 매우 유용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거실이나 주방의 창가 좌석이나 연회 벤치는 수납 공간이 넓습니다. 좌석 아래에는 수저와 접시를 보관할 수 있는 수납장이 있습니다. 요즘 인기 있는 또 다른 독특한 수납 기술은 수납장 도어 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