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2:30 pm

활성탄은 피부를 해독합니다

활성탄 구슬이란 무엇입니까?

숯은 라틴어로 탄산염이라고도 합니다.

활성탄은 일반적으로 숯에서 추출되며 때로는 바이오 숯으로 사용됩니다. 첫째, 숯은 석탄과 기타 물질로 만들어집니다. 활성화제와 결합하여 고온에서 활성탄이 됩니다. 이로 인해 주변 환경에서 불순물을 빨아들이는 다공성 물질로 변합니다. 기본적으로 이는 활성탄의 다공성 표면이 대부분 원하지 않는 물질을 끌어당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표면과 주변을 깨끗하게 만듭니다 강아지목걸이.

그리고 이 과정을 통해 구슬 모양의 활성탄이 개발되었습니다. 활성탄 비드는 자극 및 자연 치료 없이 모공을 해독하는 천연 항균제입니다. 또한 독소가 몸 밖으로 배출되는 것을 허용합니다. 단순히 먼지와 기름이 포함된 입자를 끌어당기는 자석 역할을 합니다. 피부 표면의 독, 화학 물질, 먼지를 제거하거나 흡수하여 완벽한 안색을 만들고 여드름을 퇴치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구슬 모양의 활성탄은 인류에게 알려진 모든 물질 중에서 가장 강력한 물리적 흡착력 또는 가장 높은 흡착 다공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활성탄은 석탄, 나무, 대나무, 코코넛 껍질 숯과 같은 물질로 구성됩니다.

활성탄은 주로 분말, 과립 및 구슬의 세 가지 형태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비즈는 퍼스널 케어 제품에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형태입니다. 숯 구슬은 피부를 위한 놀라운 미백제입니다. 흡수력이 좋아서 모공 깊은 곳의 노폐물을 제거해줍니다. 또한 피부 표면의 과도한 기름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활성탄의 장점

1. 구강관리

활성탄은 구강 건강에 유익합니다. 그것은 표면의 많은 작은 구멍에 결합합니다.

피부에 해를 주지 않으면서도 여러 가지 효능을 지닌 활성탄을 함유한 1일치약이 요즘 대세입니다. 치약, 분말, 구강 건강 린스에 사용하면 박테리아 및 기타 유해 물질을 결합하여 입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치아와 입 표면의 독소를 끌어내는 힘이 있습니다. 독소와 결합하여 입을 헹구면 헹궈진 활성탄과 함께 독소가 나옵니다.

많은 사람들은 활성탄이 치아를 착색시키는 물질과 결합하고 단 몇 번의 사용만으로 치아를 하얗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활성탄 사용을 선호합니다. 활성탄 알갱이가 함유된 치약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치아를 하얗게 만들고 구취를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죽일 수 있습니다.

숯구슬은 치약의 가장 중요한 성분으로 양치를 할 때 활성화됩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면 입안이 매우 깨끗하고 상쾌해지는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활성탄 구슬의 구강 이점은 입의 pH 수준을 균형있게 유지하고 구취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며 자연적으로 치아를 하얗게 한다는 것입니다. 숯 구슬 치약은 충치 차단제이자 세균 살인자입니다.

2. 미용성분

최근에는 많은 미용 제품에도 활성탄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피부에 박테리아, 화학 물질, 먼지 및 축적물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숯알이 피부 모공 속 숨어있는 노폐물을 한번에 흡수하는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