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7:36 am

집에서 노트북 화면을 청소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모든 스마트 전자 제품은 매일 또는 매주 청소가 필요하지만 노트북의 경우 그 이상입니다. 노트북 화면은 매우 부서지기 쉬운 구성 요소이므로 일반 컴퓨터보다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노트북/컴퓨터 화면, 노트북 케이스 및 키보드, 터치패드 등을 깨끗하게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노트북 화면이 꺼졌을 때 노트북 화면의 얼룩을 어떻게 청소하는지 확인하세요. 당신이 DIYer라면 저를 믿으십니까? 화면이 손상되지 않고도 매우 쉽게 청소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가까운 곳이나 집에 있습니다 갤럭시북4.

주의: “이소프로필은 일반적으로 가연성 액체 알코올입니다. LCD 디지타이저에 직접 스프레이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 노트북이나 컴퓨터가 부족한 상태에서 세척액을 찾으러 오지 마십시오.”

화면 청소 전 몇 가지 핵심 사항

노트북 화면을 깨끗하게 유지할 준비가 되면 그것이 힘든 싸움이 아니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베젤, 터치 디스플레이 디지타이저 청소 용액을 제공할 때 노트북/컴퓨터가 실행 모드에 있어서는 안 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깨끗한 천과 청소 용액만 있으면 됩니다. 어댑터의 전원 케이블을 연결하고 노트북의 전원 끄기 버튼을 터치하는 것은 나쁜 생각이 아닙니다. 완전히 끄고 배터리를 제거하는 순간까지 기다리십시오. 배터리를 제거한 후에는 완전히 죽은 것처럼 들릴 수 있으므로 항상 후회하기보다는 조심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세척 솔루션에 대해 촉구하는 사항:

이소프로필알코올
증류수
밋밋한 면 천
병 분무기
참고/경고: “절대로 이 이소프로필 알코올을 음료로 사용하지 말고 어린이(12세 미만)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모든 어린이가 술에 취하면 당연히 아플 가능성이 크며 복통을 겪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