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7:08 pm

소매 산업의 수축 통제

다양한 독립적인 연구에 따르면 매년 소매 업계는 약 1,600억 달러의 손실을 입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기에는 직원 절도, 물건 도둑질, 관리 오류, 잘못된 가격 책정, 공급업체 사기, 관리 사기로 인해 발생한 판매 기회 손실이 포함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이러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복잡하지 않고 실제로 비용도 저렴합니다. 도어 인터콤 비디오 및 키 카드 액세스 시스템은 이러한 조치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플로리다 대학교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내부 절도가 회사 손실의 48.5%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축을 제어하기 위한 다양한 조치를 살펴보기 전에 수축이 무엇인지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인터폰.

업계 전문가들은 수축을 도난, 오류, 사기, 잘못된 재고 조사 프로세스로 인한 제품 손실로 인한 수익 손실로 정의합니다. 업계의 위축을 억제하면 실제로 소매업체의 이익이 두 배로 늘어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것들은 어떻게 통제되나요? 다양한 비즈니스 보안 회사는 소매업체가 축소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적으로 진보된 제품을 내놓았습니다. 또한 직원 인식과 교육, 그리고 도난 통제에 도움이 되는 기술을 결합한 구체적인 정책이 있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다양한 독립적 연구에 따르면 매년 소매 업계는 약 1,600억 달러의 손실을 입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재 축소에 대한 완전한 분석 수행: 기업은 현재 축소 비율과 발생 방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는 특정 영역의 지출을 분류 및 추정하고 축소를 줄이는 데 소비된 자원을 정당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 축소에 대한 완전한 분석 수행: 기업은 현재 축소 비율과 발생 방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적절한 기술 사용: 소매업체가 비즈니스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비즈니스 보안 카메라 시스템, 도어 인터콤 비디오 등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이는 사용하기 쉽고 원격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키 카드 접근 시스템은 무단 접근을 방지하고 매장 주인이 직원의 출입 시간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도어 인터콤 비디오 시스템은 건물에 들어오는 방문자를 확인하고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방문자와 직원을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되는 것 외에도 비즈니스 보안 카메라 시스템은 적절한 수준의 인력을 평가하고 품목 판매 및 POS 터미널 보고서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