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11:36 pm

모든 가정의 필수 작업인 쓰레기통 청소!

쓰레기통 청소는 모든 주택 소유자가 의식해야 하는 위생 작업입니다. 이러한 해로운 박테리아는 많은 세균을 운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연구 조사에서는 이미 빈번한 간격으로 병에 걸리는 원인이 될 수 있는 실내 전염병에 수많은 범위의 박테리아가 존재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박테리아는 일주일 만에 5배나 증식할 수 있으므로 쓰레기통 청소는 필수입니다 대형폐기물.
따라서 작은 통에는 박테리아를 몸으로 옮길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이 있습니다. 모든 가정에 필연적으로 구비되어 있는 바퀴 달린 쓰레기통에는 남은 음식부터 더러운 옷까지 악취를 유발하는 잡다한 물건이 들어 있습니다. 더러운 쓰레기통이 변기보다 박테리아에 1000배나 더 감염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따라서 가정용 쓰레기통 청소는 박테리아 없는 삶을 살기 위한 필수 솔루션입니다.
쓰레기통에 장내 세균이 많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쓰레기통 청소
쓰레기통 청소
장에는 300~500종의 다양한 박테리아가 존재하며, 200만 개가 넘는 유전자를 운반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건강하지만 다른 일부는 질병을 유발합니다. 이러한 유해한 장내 세균은 쓰레기통에서 발견되며 사람들에게 배탈을 유발합니다.
그러므로 박테리아의 공격을 피하려면 집에서 철저한 위생을 유지해야 합니다. 심각한 위험 중 하나는 식중독이며, 흙을 버린 후 손을 씻는 것을 잊었을 때 종종 발생합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박테리아가 병원에만 존재한다고 생각하지만, 가정에도 동일하게 존재한다는 사실은 결코 깨닫지 못합니다. 이 벌레는 만성 위장 장애까지 가벼운 형태의 위장염을 유발합니다. 쓰레기통에서 발견되는 세균은 패혈증이나 패혈증과 같은 질병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이것은 혈액이 엄청난 수의 박테리아에 감염되는 치명적인 질병입니다. 이것은 종종 혈액 중독이라고 불리는 상태입니다.
박테리아 외에도 여러 가지 곰팡이 포자도 쓰레기통에 서식합니다. 그들은 만성 폐 및 귀 감염의 원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칸디다증은 생명을 위협하는 효모 감염으로, 바퀴 달린 쓰레기통에서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악취가 나는 쓰레기통에는 파리가 침입하는 경우가 많으며, 바퀴 달린 쓰레기통에는 쥐, 여우 및 여러 질병을 일으키는 기타 해충과 같은 동물이 모여들기도 합니다. 독감, 간염, 위장병과 같은 질병은 모두 쓰레기통에 있는 세균에 의해 발생합니다.